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가평/청평] 철판 닭갈비 맛집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by 그녀의 사생활💖 2022. 2. 13.
반응형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청평호반닭갈비막국수

 

오랜만에 가평에 있는 청평호반 닭갈비 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여기 처음 왔던게 벌써 10년이 훨씬 넘은 거 같아요...
아주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해 봤어요!

청평역에서 차로 3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영업시간

 

09:30 ~ 21:00(브레이크 타임(13:30 ~ 16:30)
매주 화요일(정기휴무)

 

주차는 가게앞에 하시면되요!
주차 공간은 넉넉해요!

 

 

평일 2시쯤에 도착했는데 손님들이 꽤 있었엉!
여기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좌식에서 테이블로 변경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내부도 살짝 리모델링 한 거 같아요!
깔끔해 졌더라구요!

 

메뉴 및 가격

 

저희는 닭갈비 13,000원 2인분, 막국수 한개 주문 했어요!
다 먹고 볶음밥까지 2,000원 추가했어요!

매운맛도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기본 반찬은 상추, 쌈장, 마늘, 양파, 동치미!
원래 백김치도 따로 주셨는데
이제는 따로 요청해야 주세요!

 


닭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양배추, 고구마, 치즈떡, 떡이 같이 나와요!
직원분이 맛있게 볶아 주십니다!

 


가평오면 항상 생각나는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해서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어요!
역시 맛집입니다! 딹갈비 먹으러 춘천까지 갈 필요가 없습니다.!
가평으로 가시면되요! ㅎㅎㅎ





 

요렇게 상추에 싸서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더 꿀맛!
마늘 3번은 리필한 거 같아요 ㅎㅎㅎ

 

 

 

주문한 막국수도 나왔어요!
닭갈비 먹는데 막국수 빠질 수 없죠?
함께 먹어야 더 맛있죵ㅎㅎ

 

 

백김치도 따로 요청했어요!
백김치도 맛있어요! 꼭 따로 요청해서 같이 드셔 보세요!

 

 

화룡점정!!
마지막 볶음밥! 요거요거 안먹으면 섭하쥬ㅎㅎ
볶음밥은 양념이 남아 있을때 요청해야되요!
저희도 닭갈비가 조금 남았을때 요청해서 볶았습니다!

 

 

볶음밥까지 정말 다 먹었어요!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배불러도 볶음밥까지 시켜 먹어야 합니다! 꼭!ㅎㅎ
진짜 배부르고 푸짐하게 먹었어요!
이제 좀 더 자주 찾아와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