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대구] 동성로 반월당역 1인 혼밥 샤브샤브 맛집 '스구식탁

by 그녀의 사생활💖 2022. 2. 8.
반응형
스구식탁

 

 

대구에 출장이 잡혀서 다녀왔어요!

출장 중에 혼자 뭐 먹을까 찾아보다가 혼밥하기 딱 좋은 1인 샤브샤브 스구식탁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동성로 거리에 있어요

반월당역(10번, 11번 12번, 13번 출구)에서 내려서 2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영업시간

대구 중구 동성로1길 25

 

저녁 시간에 가서 그런가 가게 안은 만석이였고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평일 11:30 ~ 21:30(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 타임 : 15:30 ~ 16:30

주말 : 11:30 ~ 21:30(브레이크 타임 없음)

 

 

 

 

앞에 3팀이 있어서 저는 대기 4번으로 받았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직원분이 오신 순서대로 대기번호 숟가락을 나눠 주세요^^

대기했다고 서비스로 음료도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메뉴판

 

 

저는 대표 메뉴인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랑 12,500원 이랑 얼음생맥주 3,500원을 주문 했어요!

(육수는 매운맛도 선택 가능해요! 전 일반으로 했어요!)


대표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 - 12,500원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메뉴 택1 - 11,900원
소고기 새우 샤브샤브 + 사이드메뉴 택1 - 13,900원

 

 

 

 

내부는 1인만 앉을 수 있도록 일본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혼밥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매장은 크진 않고 아담해요!

15~2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거 같았어요!

 

 

 

 

주문하면 육수 먼저 세팅해 주시고 바로 샤브샤브 야채랑 고기도 바로 주세요!

당근을 센스있게 하트 모양으로 잘라서 주세요!ㅎㅎㅎ

 

 

 

 

혼자 먹기에 양도 적당한거 같아요!

야채 구성도 좋아요! 배추, 청경채, 펭이버섯, 송이버섯, 유부, 단호닥, 부추등 다양하게 주세요!

만두도 있어용!

 

 

상추쌈이랑 맥주도 나왔어요!

맥주 정말 얼음맥주입니다!

맥주잔마져 얼려서 나오는 비쥬얼 미쳤다 증말!

 

 

맥주 진짜 너무 시원해요!

한모금 딱하고 샤브샤브 한입하고 최고 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면 꼭 같이 드셔 보세요!

 

 

야채랑 소고기 다 때려서 넣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혼자 먹기에 넉넉하고 배불러요!

야채를 평소에 챙겨 먹기 힘들기 때문에 이렇게 샤브샤브로 먹을때 듬뿍듬뿍 먹습니다.

 

 

 

칼국수까지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칼국수 옆에는 다진 청양고추가 같이 나와서 매운거 못 드시는 분은 빼고 드시면 되는데..

맵질이 저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 먹고 입가심으로 먹으라서 요쿠르트도 빨대까지 꽂아서 주세요!

하나하나 세심한게 눈에 보이네요!

 

다음에 대구에가면 또 한번 들려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