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문래동 문래창작촌 에스프레소 맛집 카페 '문래방구'

by 그녀의 사생활💖 2022. 3. 13.
반응형
문래방구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63

 

문래창작촌에 위치한 인더스트리얼 감성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카페가 있어요!

바로 문래방구!

카페겸 공방이 같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영업시간

12:00 ~ 20:00(라스트 오더 19:30)

매주 화요일 휴무

 

 

 

여러가지 소품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메뉴판

 

저는 에스프레소(2,500원)다크초콜렛(500원)을 추가했어요!

점심을 먹고왔는데 스콘이 맛있어 보여서 말차스콘(4,500원)도 함께 주문했어요!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감각이 있어 보였어요!

저 안쪽이 공방이 거 같아요!

 

 

여기저기 예전에 자동차정비소?에서 쓰던 흔적들이 남아 있더라구요.

그대로 살려서 인테리어 하신 거 같아요!

 

 

주문한 에스프레소는 바로 나오더라구요!

특이하게 거래명세표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이것도 컨셉인가봐요ㅎㅎ

 

에스프레소 향은 좋았어요!

다크 초콜렛을 추가해서 그런지 쓴맛을 잡아주더라구요!

 

 

말차스콘은 주문한지 10분이 훨씬 넘어서야 나오더라구요...

왜케 오래 걸리나 했더니

냉동되어 있던 스콘은 오픈에 데워서 나와서 늦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스콘 안쪽은 조금 차가웠어요ㅎㅎ

그래도 스콘은 맛있어요! 그자리에서 전부 다 먹었어요!

가끔 생각나면 또 갈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