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제주도 핑크뮬리로 유명한 카페 '새빌'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13.
반응형



카페 새빌



새별오름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새빌 다녀왔어요.
10월은 억새랑 핑크뮬리 시즌이죠!🌸🌸🌸
역시 명소로 소문나서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기존 리조트 건물을 리모델링 했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에 여기가 맞나 했어요ㅎㅎ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고
직접 구워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많아요!
당근케이크가 먹고 싶었지만 패스!


스콘이랑 크로와상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저희는 도지마 연유 크로와상이랑 버터 카라멜 스콘 샀어요!
가격은 좀 사악해요!

좌석은 1, 2층으로 나눠져 있어서 아주 넉넉해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야외에 앉았다가 더워서 안으로 다시 들어 왔답니다😅


바로 옆에 새별오름이 보여요!
가까워서 같이 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핑크뮬리와 사진 찍고 싶다면 여기입니다!
뭔가 외국 스러운 느낌도 나요ㅋㅋㅋ



한라봉 주스 8,000원
얼그레이 밀크티 8,000원
도지마 연유 크로와상 5,500원
카라멜 버터 스콘 4,500원



한라봉 주스 넘넘 맛있어요!
완전 내 스타일😍

크로와상도 겉바속촉! 굿굿 초이스 였어요!

핑크뮬리와 억새가 보고 싶다면 새별오름 카페 새빌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