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제주 서귀포 야외 흑돼지 맛집 '난드르바당'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17.
반응형

제주 난드르바당


재주도 여행엔 역시 흑돼지죠!
저희도 먹으러 갔습니다!

멋진 바다를 보면서 먹고 싶어서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예약했는데 6시반쯤 갔는데 벌써 어둡더라구요ㅜㅜㅜ
바다는 포기하고 야외에서 먹는 것는 것으로 위로했습니다.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테이블이 있는데
대부분 다 야외를 선호해서 사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웨이팅이 길어서 먹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저희는 한시간 전에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줄서기를 하고
도착해서 대기번호를 말씀 드렸더니
5분 정도 대기 후에 바로 야외테이블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이날밤 비예보가 있어서 테이블석에 앉으면 중간에 안쪽으로
자리를 바꿀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비 맞으면서 먹겠다는 의지로 야외로 앉았어요ㅎㅎㅎ


저희는 흑돼지로 3인분 주문했어요!
2인기준 600그람 56,000원


야외에서 먹으니깐 마냥 좋았는데,,
역시 흑돼지라 조금 느끼한 부분이 있었어요ㅎㅎ
사이드로 계란찜이랑 콘치즈도 세팅해 주시고
추가 리필도 가능해요!

조금 밝을때 갔으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ㅜㅜ
저희는 6시반에 갔는데도 어두웠어요 ㅜㅜ
바다보면서 먹고싶다면 빨리가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