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17.
반응형
카페 델문도

 


함덕 근처 카페 찾다가 발견한 뷰맛집 카페 델문도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비가 오는날이라 날씨가 많이 흐렸어요ㅜ


빵 만드는 곳도 따로 있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다 맛있어보였어요!


빵순이인 저는 정말 눈 돌아갑니다ㅜㅜㅜ
다 먹고싶었어요!


케이크랑 맥주 젤라또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점심 먹을 예정이라서 빵은 한개만 골랐어요,,,

포카치아 감자 5,000원
아인슈페너 7,500원
한라봉에이드 8,000원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날 비가와서 강풍이 많이 불어서 야외에서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ㅜㅜ


캬~~ 너무 좋았어요!
역시 뷰맛집
날씨가 흐려서 아쉽지만 그것도 나름대로 매력있고 좋아요!


카페에서 오션뷰를 제대로 보고싶다면 델문도 추천합니다.
많은 분들이 그이유로 오시겠지만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