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압구정 로데오역 추억의 맛집 오징어낙지불고기 ‘뱃고동’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1. 29.
반응형
압구정 뱃고동

오랜만에 추억의 맛집 뱃고동을 찾았어요.
15년전부터 친구들이랑 함께 했던 맛집입니다.
압구정로데오하면 처음으로 생각나는 곳입니다. ㅎㅎㅎ

지하 1층에 있어서 지하로 내려가야 합니다.
실내는 넓은편이라서 답답하지 않고 좋아요!

평일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점심 메뉴판

저희는 점심식사로 낙지불고기 2인분이랑 오징어튀김을 주문했어요!
오징어튀김은 점심식사가 메뉴가 아니라서 뒷면에 있어요!
점심에는 공기밥도 같이 나오는데 저녁에는 별도로 주문해야되요!

낙지 불고기 백반 1인 8,000원
오징어튀김 11,000원

저녁 메뉴판

기본 세팅으로 나오는 나박김치, 샐러드, 반찬!
저 샐러드가 은근 중독성 있고 맛있어요!
몇번은 리필해서 먹어요 ㅎㅎ

아무래도 점심 식사 메뉴라서 낙지가 좀 빈약한 감이 있어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3인분은 먹어야 할 듯...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급히 소면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역시 낙지불고기에는 소면이죠! 소면 추가는 1,500원!

역시 뱃고동 낙지불고기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어릴적 추억의 맛... 너무 맛있어요!


오징어튀김이 맛있기로 유명한 이곳.....
이번에는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튀긴진 좀 되어서 그런지 다 식고 눅눅한 오징어튀김이 나왔어요....
몇개 먹고 이게 뭔가 싶었지만,,,, 이미 말하기엔 너무 늦어버려서 돈이 좀 아까웠어요...

오징어튀김 드실분들... 꼭 금방 튀긴걸로 달라고 요청하세요!


밥까지 알차게 볶아 먹고 바닥만 보이네요...;;
오징어튀김을 제외하면 만족했습니다.
압구정로데오 가시는분들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