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서울 고터 맛집 이탈리안 브런치 '시그니처랩'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1. 13.
반응형
시그니처랩


오랜만에 고터에서 약속이 있어 갔다가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시그니처랩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고속터미널 영동선/경부선 쪽에 있어요!😀

1번 플랫폼쪽에 있어요!
안쪽 끝으로 쭉 가시면됩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몇팀 있었어요.
대략 20분 정도 대기 후 자리 안내 받았습니다!
자리 안내 받은 후에는 자리 이동이 불가해요!
원하시는 자리가 있다면 추가 웨이팅 후 입장하세요!


결제는 선불이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되용^^
저희는 시그니처 프렌치 토스트 14,000원, 브런치 플레이트 14,000원
산펠리그리노 탄산 음료 2개 주문했습니다.ㅎㅎ

맥주도 있어용ㅎㅎ


브런치 플레이트는 구운 감자와 토마토, 스크램블 에그에
호밀빵이 아래 깔려 있어요!
프렌치 토스트에는 요즘 오징어게임 때문에 추억이 새록새록한
달고나도 있어서 오랜만에 맛보니깐 추억의 맛이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고터 가게되면 또 갈 거 같아요!
점심시간 좀 피해서가면 대기 없이 이용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다음에는 파스타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