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제주도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 '안녕 육지사람'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21.
반응형
안녕 육지사람

태양이 정말 뜨거웠던 가을 제주도 우도,,,
우도하면 땅콩! 땅콩하면 아이스크림!
저희도 전기자전거를 타고 한참 달리다 땅콩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우도에는 유명한 땅콩 아이스크림 카페가 많은데,,,
그 중에 저희는 '안녕 육지사람'에 다녀왔어요!


이국적인 갬성이 느껴지는 카페 였어요,,,
바로 앞에 하고수동해수욕장이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땅콩 아이스크림 2개 주문 했어요!

땅콩 아이스크림은 5,000원

뭔가 외국 같지 않나요?
코시국에 해외를 못나가서 이 풍경을 보는 순간도 힐링이 였어요,,,
나도 하와이 가고싶다........

우도 땅콩이랑 수제 땅콩잼도 판매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은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땅콩의 고소함도 느껴지고,,,
그냥 날씨도 너무 좋고 풍경도 좋고 모든게 다 좋아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1호점 다녀왔느데,,,
조금만 더 내려가면 2호점도 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