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서울역 만리동 냉동 삼겹살 맛집 '국민회관'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1. 26.
반응형
국민회관

런닝맨 촬영지로 유명한 만리동에 '국민회관'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갔을때 딱 한테이블이 남아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용ㅎㅎ

정말 입구부터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돼지 모양으로된 네온사인이 입구을 들어서면 바로 보여요 ㅋㅋㅋ
내쇼날...ㅋㅋㅋㅋ

국민회관 메뉴 및 가격


메뉴판도 옛스럽지 않나요?
박스에 감성있게 적어서 청테이브로 붙여놨어요~!

저희는 냉동삼겹살 2인이랑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냉동 삼겹살 130g 13,000원
소고기 된장찌개 7,000원


앞접시 위에 컵으로 가려서 자리한 비타민?
술 많이 마실때 먹는 약인가?
저희는 술은 안마셔서 안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할머니집에 온 거 같은 이 기분 ㅎㅎㅎ
파채가 정말 예술로 맛있어요!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어용 ㅎㅎ


곧바로 불판위에 참나물를 수북히 올려 줍니다.
미나리는 추가 비용이 있어용! 추가 비용 2천원!

저희는 충분해서 따로 추가해서 먹지는 않았어용


삼겹살 상태 좋쿠요 ㅋㅋㅋㅋㅋ

먹는거에 정신 팔려서 다 익은 삼겹살 사진을 잊어 먹었네요 ㅜㅜ
정말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된장찌개도 시골에서 먹는거 같은 맛이 났어요!
완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빼 먹을 수 없죠?
볶음밥은 주문해서 따로 볶아서 나와요! 날치알이 들어가서 그런지
볶음밥은 사실 조금 비렸어요...ㅜㅜ
그래서 김치 넣고 좀 더 볶으니깐 괜찮더라구요!


정신 없이 들어가서 못보고 나올때 본 런닝맨 포스터ㅋㅋㅋㅋㅋ
서울역 인근 만리단길 맛집을 찾으시면 국민회관 추천드립니다.!
레트로 분위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