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제주도 애월 카페 '하이엔드제주'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하이엔드제주

애월에 오면 항상 오게되는 카페,, 하이엔드 제주는 처음 왔는데
바다 앞에 있어서 뷰가 정말 환상적이다


귀여운 돌하루방ㅋㅋ
양손으로 하트를 날리고 있어요🧡


저희는 일몰 보려고 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여기가 카페거리에 있어서 양 옆에 다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요!
살짝 옆에가서 구경도 하면 좋아요^^


점점 해가 떨어지는 시간,,,,
바다멍.....
사람도 진짜 많더라구요! 걸어서 바다 근처까지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좋았어요!



마들렌이랑, 귤청에이드, 망고스무디? 를 시켰어요!
분위기 감상에 정신 팔려 제대로 먹지도 못했어요 ㅎㅎㅎ
애월에 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