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강원도 숙소,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루체른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강원도 고성에 있는 리틀스위스라고 불리는 설악밸리에 다녀왔어요.
코시국에 딱 맞는 리조트예요!

저희는 독채 객실인 '루체른' 예약하고 이용했습니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했어요!


 

켄싱턴호텔 & 켄싱턴리조트 통합예약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남원예촌, 켄싱턴 리조트, 객실 패키지 및 프로모션, 켄싱턴호텔 멤버쉽

www.kensington.co.kr

 

편의점이 웰컴센터 지하 1층에 있어서 웰컴센터랑 가까운 곳으로 배정 요청했더니

바로 앞에 객실을 주셨어요...

너무 가깝네요...ㅎㅎㅎ

 

 

테라스쪽에 바베큐 할 수 있도록 테이블이랑 전기그릴이 있어요!

역시 놀러오면 바베큐죠!

 

 

객실은 모던하면서 깔끔했어요...

좀 어둡게 나왔는데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전체적인 컨디션은 너무 좋았어요!

 

루체른은 방 3개 + 욕실 2개로 되어 있어요!

4명에서 이용했는데 불편함 없이 이용했어요!

 

 

루체른 객실은 입구 초입에 있어서 양, 사슴을 보러 가려면 이 길로 쭉~ 올라야 하는데...

걸어서 10분? 천천히 걸어가기에 좋아요!

아니면 차을 가지고 올라 갈 수도 있어요! 햇살 너무 좋지 않나요?

 

 

양, 사슴 보러 왔는데...양들이 살이 많이 쪘더라구요 ㅎㅎㅎ

먹이를 많이 먹었나봐요ㅋㅋㅋ

사슴 사진은 분명 찍었는데... 없더라구요... 아쉽

사슴이 진짜 이쁘고... 많았는데... 

 

여기는 가족과 아이와 함께오면 참 좋은 거 같아요! 동물 친구들도 있고

독채 객실에서 우리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도 있고!

 

 

 

역시 여행엔 고기! 여행엔 바베큐!

저희는 사전에 프런트 바베큐 투고 박스를 예약했어요! 2~3인용은 99,00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고기는 따로 또 사오기도 있는데!

투고 박스 구성 좋았어요...

소기고+대하+각종 채소+쌈장+컵라면+햇반 등 있어서 편했어요!

 

저 레몬 보이시나요?ㅎㅎㅎㅎ

제대로 마셔보겠다는 의지!

 

저 뒤로 사진을 못 찍었다능;;;;;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여러명에서 가서 놀기 좋고 조용하고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