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호캉스 추천 객실, 조식, 조각보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안다즈 서울 강남

정말 오랜만에 호캉스 다녀왔어요!
안다즈는 이번에 처음 투숙했는데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세련되어 보였어요!

압구정역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도 매우 편리하고 좋았어요!
예약은 네이버 라이브 방송 통해서 사전에 구매하고 예약 했습니다.

추석 연휴에 투숙해서 업그레이드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레이트 체크아웃은 가능해서 2시까지 여유있게 있었습니다.


저희는 13층 기본 디럭스 객실 배정 받았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입니다.
업그레이드 받았으면 더 만족했을거 같아요 ㅎㅎㅎ


생일 서비스로 사전에 요청했어요!
작은 케이크를 서비스로 미리 세팅해 주셨는데... 맛은 없다능;;;


침대는 사실.. 전 별로 였어요..
너무 가운데가 꺼져 있어서 불편하고 새벽에 계속 깨서 불편하게 잤어요 ㅜㅜㅜ



욕실은 샤워하는 공간이랑 나눠져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미니바는 모두 무료!!!(주류 제외)
아주 맘껏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컵도 한국적이면서 이쁘더라구요...


저기 스낵도 무료!
커피 머신도 있어요!


저기 수건 올려져 있는 선반은 청소을 안하시는지...
검색 옷을 올려 뒀다가 들었는데... 흰색 먼지가 잔뜩 묻어 놔더라구요 ㅜㅜㅜ
수건 올려져 있는 곳인데.. 사실 좀 그랬어요... 안보이는 곳도 청소가 잘되면 좋을 거 같아요 ㅜㅜ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칫솔은 친환경을 생각하는지.. 나무 칫솔이더라구요!

부라타 샐러드
어니언 수프

랍스터 치즈 리토니


저녁으로 조각보에서 립아이 스테이크를 먹을 계획이였는데....
저희가 갔을때 이미 솔드아웃 됐다고 하더라구요..ㅜㅜㅜ
티본 스테이크 둘이 먹기에 양이 많으 것만 남아 있다고 하고...

어쩔 수 없이 스테이크 빼고 주문 했어요.
- 제철 토마토 부라타 샐러드 21,000원
- 조각보 양파 수프 16,000원
- 랍스터 치즈 리토니 48,000원

부라타 샐러드는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은 대체적으로 맛은 있는데...
너무 느끼했어요 ㅜㅜㅜㅜㅜ
저희는 여기서 먹고 밖에 나가서 너무 느끼해서 매운 갈비찜을 또 먹었답니다^^;;;

아쉬운 저녁 식사를 뒤로하고 수영장을 가려고 했으나
너무 피곤해서 못 갔어요 ㅜㅜ
수영복 왜 챙겨 온거니....?


다음날 조식 먹으려고 아침 8시부터 일어났어요!
조식은 종류가 그렇게 많은건 아닌거 같은데... 깔끔하고 먹을만 했어요.

조식 먹고 이번에는 수영장을 꼭 가려고 했지만,,,,,,
객실에서 또 잠이 들었더니 퇴실 시간이더라구요 ㅎㅎㅎ
수영장은 다음에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