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스페인 여행 기록 1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스페인 여행 9박 10일


벌써 2년 가까이 되어 가는 여행 이네요...
스페인은 정말 좋다는 말을 많이 듣기도 했지만
개인적으로도 꼭 가보고 싶었던 나라입니다^^

저는 갈때 프랑스 경유해서 가는걸로 에어프랑스 이용했습니다.
인천공항에 오면 항상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요즘 같은 코시국시대에 사진으로 힐링합니다ㅜㅜ

에어프랑스는 처음 타봤는데 괜찮았어요.
담요는 따로 주는데 기내용 슬리퍼는 따로 주지 않는다고 해서
전 따로 챙겨 갔어요!



비행기 타면 항상 기다리는 그시간 기내식!!
소고기덮밥으로 주문했는데 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와인도 따로 요청하면 주세요!
화이트, 레드와인 다 있어요!
저랑은 잘 맞지 않았다능ㅎㅎㅎ 역시 난 알쓰인가...🤣



한참을 비행하다가 잠시 창밖을 봤는데..
너무 신기 했어요... 저건 뭘까요?


드뎌 13시간? 비행 끝에 프랑스에 도착했습니다!
프랑스도 처음 왔는데... 아주 잠깐 스쳐가다니.. ㅜㅜ
언젠가 꼭 오리라!!!


경유지로 이동 하는 길에 한국에도 있는 유명한 마카롱 가게가 있더라구요
뭔가 현지에서 직접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 구입 후 가방에 뒀는데
여행 다 끝나고 생각 났어요....
어디로 갔는지 없더라구요.. 맛도 못봤어요ㅜㅜ


2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드뎌 바로셀로나행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스페인 도착!!!!!!
긴 이동으로 지쳤는데 그래도 설레는 마음이 더 컸던거 같아요!
짐 찾고 공항에서 바로 나와서 미리 예약한 공항 버스 타고
바르셀로나 시내로 이동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