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잠실 송리단길 한우 오마카세 '우마담 호수'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우마담 호수


뭔가 고급진 음식이 먹고싶어서 찾다가 가게된 한우 오마카세
'우마담 호수'
잠실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3시, 5시, 7시 30분 총 3타임이 있고,
저희는 3시로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한우 오마카세 시그니처 - 1인 80,000원


가게 들어갔는데 손님이 저희 밖에 없더라구,,
그래서 너무 조용해서 뭔가 조심스러워 지더라구요 ㅋㅋㅋ
가게는 작아서 한타임에 4팀 정도 받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그리고 바로 한우를 테이블 앞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마블링 뭐임! 예술!!!
처음에 양이 좀 적은거 아닌가 했는데.. 여자 둘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트러플 육회



트러플 오일이 뿌려져있는 육회가 나왔어요.
전 육회 좋아해서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ㅎㅎㅎ
접시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기분도 좋고 저희는 하우스 와인도 같이 먹었답니다. ㅎㅎ
역시 한우에는 레드와인이죠!!

계란찜


첫번째 고기를 사이좋게 나눠 주셨어요,,,
부위 설명은 들었는데... 먹느라고 기억이 나지 않아요;;;;

비빔국수


느끼함이 느껴질때 쯤 비빔국수를 주셨어요ㅎㅎ 굿굿


메인 고기!! 채끝인가?
잘 모르지만 일단 맛있으니깐 그냥 흡입ㅎㅎㅎ


미니 떡갈비버거!
한입에 그냥 넣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다능 ㅜㅜㅜㅜㅜ

양념갈비



고기로 느끼함을 채우다가 밥이 먹고싶다 생각이 들때 식사가 나와요!
밥에도 역시 고기!
여기까지 먹으면 진짜 배가 불러요!

이젠 마지막 디저트!
요거트 푸딩? 같았는데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코스로 나와서 다 먹는데는 한시간반에서 두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사람이 많지 않고 조용하게 식사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도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우마담 호수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9 1층
영업시간 : 매일 17:00 - 21:30
전화 : 070-4184-4998
우마담 시그니쳐 : 80,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