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디너 뷔페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8.
반응형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회사에서 가까운 페어몬트 호텔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더현대서울 바로 옆에 있습니다.

더현대서울도 오픈하고 바로 왔었는데 오픈 초에는 진짜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예전보다는 덜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람은 많아요.

 

페어몬트 호텔은 오픈하고 처음 방문했습니다.

펜트하우스의 로건리 호텔로 오픈전부터 이미 유명했었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너무 좋더라구요.

 

 

스패트럼 영업시간

 

조식 - 06:30 - 10:00
점심 - 11:30 - 14:30
저녁 - 17:30 - 21:30

스펙트럼 예약 : 02-3395-6000

 

 



 

로비에 들어서면 천장이 진짜 높아서 개방감이 정말 좋았어요!

로비로 들어와서 쭉 직진하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시면 됩니다.

 

스팩트럼은 5층에 있습니다.

 

스팩트럼 내부도 천장도 높고 넓었어요!

좌석간의 여유도 있고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예약한 테이블로 안내 받았습니다.

테이블도 넓고 편안하고 만족했습니다.😀




가격은
주중 런치 90,000원
주중 디너 120,000원
주말 120,000원


디너에는 메인 메뉴가 포함되어 있어서
저희는 스테이크, 관자, 대하 이렇게 한개씩 시켰어요!
한우 소고기 스테이크, 구운 관자, 그릴에 구운 대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뷔페에서 빠질 수 없는 대게랑 랍스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인기있는 토마호크가 있습니다.
여기는 고기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중에서 토마호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정말 미쳤어요! 꼭! 꼭 드셔보세요!
여기는 정말 육식주의자를 위한 뷔페가 맞는거 같아요!

 


요거는 참치 뱃살!
이것도 따로 테이블로 1인당 1접시씩 가져다 주세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인 메뉴 3가지입니다.
트러플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깐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딱 먹기좋은 양으로 나와서 이것도 정말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토마호크만 한 5번 가져다 먹은 거 같아요!

마지막까지 토마호트에 집중하고 디저트 코너로 이동했습니다.

 

디저트도 종류가 진짜 많아요!
쇼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과일도 신선했어요!
배는 불렀지만 다 맛은 보고싶어서 욕심 부려서 한개씩 거의 다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

올리면서 보니깐 정말 또 먹고 싶네요!
고기고기!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