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객실, 조식 후기

by 그녀의 사생활💖 2021. 10. 9.
반응형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호캉스하러 갔었어요!
멀리가기에는 시간이 넉넉치 않고,,, 그래도 어디든 가고 싶고...
1박 2일로 잠시나마 힐링하러 다녀 왔습니다.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저희는 디럭스 마운틴 뷰 객실을 배정 받았습니다.
리버뷰가 아니라서 좀 아쉬웠지만 나름 만족했어요! 멀리 피자힐이 보이는 뷰예요 ㅋㅋㅋㅋㅋ
침대는 더블!!


사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좀 실망스러웠어요....
5성급호텔이라 더 실망했던거 같아요..그래도 즐기러 왔으니깐 즐기러 가봐야죠?


테블릿 PC도 있어서 룸서비스 등 주문할 수 있어요! 따로 이용은 안해 봤어요.
룸서비스 이용 시간 - 07:00~24:00(라스트 오더 23시)


이렇게 자외선살균기에 컵류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뭔가 안심이 된다고 할까요?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면봉 등 준비되어 있어요!


기념일 서비스로 초콜릿을 준비해 주셨어요!
찐한 촐콜릿 맛있어요!


객실 구경을 마치고 저희는 사람이 많아 지기저에 스카이야드에 다녀왔어요!
한강을 바라보면서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4층에 있어요!

루프탑에서 즐기는 족욕은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스카이야드 SKYDRD 운영시간 : 10~22시
객실키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수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음날 조식 먹으로 고고고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베이커리, 한식 등 맛도 좋았어요!
역시 호텔의 꽃은 조식인 거 같습니다^^

사실 객실에서 좀 실망하고.. 저희는 수영장도 이용 못했고
이번 호캉스는 뭔가 제대로 즐기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ㅜㅜㅜ

반응형

댓글